자사광고가 마음에 안든다면

2024. 2. 9. 14:26블로그 운영 이야기

728x90
반응형
반응형
728x90

자사광고에 대한 목소리가 많이들 들리고 있습니다. 당연한 목소리인듯 싶습니다. 일명 이렇게 표현한다죠. 블로거들의 등에 빨대꽂아 빨아먹는다고 말이죠. 맞는 말이죠. 이러한 현상에 대해서도 여러가지 목소리를 내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담, 자사광고 비율보다 저희들이 힘겹게 받은 애센 광고 비율을 더 넓게 확장시키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들이 그렇게 보내오는 광고가 어쩔 수 없듯이, 저희들이 받아낸 광고로 압도적으로 배치시키는 것입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코드를 잘 만지시는 분이라면, 막아놓는 방법이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일단 그냥 놓아두고 있습니다. 

삼삼오오 가족들과 함께 또는 가족들 없이 지내는 사람들도 있을 텐데요. 명절 스트레스 없는 그런 날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글이란 자고로 읽기 쉽고, 가독성 읽게 읽히는 것들이 가장 좋은 영향을 준다 하죠. 

아무리 고급지식이어도 전문용어로만 가득 찬 책은 그저 기억에 오래남지도 못할 뿐더러, 이해조차도 안 될 때가 많기 떄문입니다. 

그래서, 글을 쉽게 풀어쓰는 능력 또한 좋은 능력이라 합니다. 

앞으로의 글을 주변에 수많은 지인들보다는 넷상에 계신 양질의 이웃분들이 많이 봐주시길 기대하며 직접 글을 발행합니다. 

행복한 설 연휴 되세요~!!^^ 

핫한 기사는 늘 하단에 달아둡니다~~!!


https://im.newspic.kr/A03dJE0

 

구글 AI '제미나이', 스마트폰 속으로 더 깊숙이 들어간다

[이데일리 한광범 기자] 구글이 자사 인공지능(AI) 명칭을 제미나이(Gemini)로 통일한다. 자체 대규모언어모델(LLM)인 제미나이 확산을 위해 앱 버전을 출시한다. 영어 버전

im.newspic.kr

https://im.newspic.kr/CYgBmsv

 

“로또 당첨번호 알려줄게” 3억원 받은 무당, 결과는

영화 '박수건달' 스틸컷. 기사와 직접적 관련은 없지만 내용 참고를 위한 무당 자료 사진. / 영화 '박수건달' 로또 당첨 번호를 알려주겠다며 수억원을 뜯어낸 무속인에게 실형이 나

im.newspic.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