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히는 배신하지 않죠

2024. 2. 3. 11:05블로그 운영 이야기

728x90
반응형
반응형
728x90

네, 여러분 희망을 가지고 블로그 하시는 분들에게 꾸준히를 또 말할려고 글을 씁니다. 사람은 배신해도, 꾸준히는 배신하지 않습니다. 정말입니다. 감정은 지나가고 결과만 남는다는 말이 있듯이 말입니다. 

그래서, 그 꾸준히 오늘도 글을 발행합니다. 

쓰다보면, 뿌듯한 결과가 가져다주는 긍정적 전조증상 덕분에 꾸준히를 유지할 수가 있는 것 같습니다. 

꾸준히 가다보면, 좋은결과가 있기 마련입니다.

포럼활동도 꾸준히 하다보니, 좋은정보와 좋은 이웃분들도 발견하게 됩니다. 

앞서 먼저 경험해본자들의 이야기를 참고하되, 적절하게 정보를 각자에게 맞게 가져가시면 된다 하죠.

블로그 운영에 정답은 없습니다. 하다보면 본인만의 노하우가 생기고, 가속도가 붙습니다. 

거기에서 앞으로 어떠한 방향으로 갈지 정하고 매일 꾸준히 하다보면 긍정적 반응이 물밀듯이 밀려옵니다. 저 역시도 포기하고 싶을때 포기하지 않고 달렸더니, 태클거는 알 수 없는 유저가 있었지만, 그럼에도 좋은 반응이 나타나고 있었습니다.

그럼, 따듯하고 건강한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좋아요와 알람과 구독은 잊지 말아주세요.

감사합니다. 

 

https://blog.naver.com/evelyn_ella

 

SPI : 네이버 블로그

ESTJ + ENTP 블로깅&블로그&인플루언서♥ 블로그운영의모든것♥ 단순심플 블로거♥ 탁월한 인사이트 + 사랑 건강한 몸 + 따듯한 마음 + 냉철한 이성

blog.naver.com

https://im.newspic.kr/M1EeW5a

 

'청약 불패'는 옛말… 지난해 10곳 중 7곳 1순위 미분양

고금리 장기화에 따른 주택 매수심리 위축으로 부동산시장이 얼어붙으면서 지난해 수도권에서 분양한 아파트 10곳 중 7곳은 청약 마감에 실패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일부 지방 도시는

im.newspic.kr

https://im.newspic.kr/qDkdPCZ

 

'남편 니코틴 살인' 아내, 징역 30년 깨고 무죄…법원 증거 불충분

피고인, 2021년 니코틴 든 미숫가루 등 먹게 해 사망에 이르게 한 혐의 재판부 고농도 니코틴 몰래 마시게 하기 어려워…범행 동기 의문 피해자 극단 선택 가능성 배제 못 해

im.newspic.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