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 수 없지만, 현재 블로그는 상승중

2024. 2. 14. 11:24블로그 운영 이야기

728x90
반응형
반응형
728x90

이라고 알려드리고 싶네요. 제 블로그는 상승곡선을 타고 있습니다. 그래서, 방해하는 유저가 잠깐 스쳐지나간 것일까요. 여튼, 뭐 열심히 우상향 곡선을 그리고 있는 중입니다. 

평균 방문대 이상으로 유입이 늘어날때쯤엔 외부유입이라 의심이 되곤 하는데요.

워낙에, 의심할 만한 상황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뭐, 그래도 그들이 어떻게 할 수가 있겠습니까. 순전한 개인 블로거를 가지고 말입니다. 

포럼활동을 하다보니 거기에서 넘어와주시는 이웃분들도 대다수 있는 것 같습니다. 

감사하게 여기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블로깅 여정도 함께 하실 분들 환영하는 바입니다. 

서브블로그와 메인블로그를 2개 다 가져가고 있습니다. 약간의 스타일은 다르지만, 운영자는 같습니다. 이렇게 열심히 갈고닦은 플랫폼이 순식간에 사라진다면 의 가정은 하고 싶지가 않네요.

여기저기서 모두가 다 다르게 운영하고 달려가고 있는데요. 각자만의 방향과 각자만의 목적을 위해서 달려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공통된 목표가 고수익이지 않을까 싶네요 .

여러 이웃분들이 모두 다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만큼의 들어간 시간과 에너지에 비례해서 좋은 결과를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의 일어나는 운영 과정 이야기를 소소하게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럼 활동이 혼자 운영하시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럼, 또 다른 글로 만나뵈요. 

좋은 하루 되세요. 

https://im.newspic.kr/kTjTdVb

 

머스크도 긴장한 中전기차 비야디… “무역장벽 없으면 독주할것”

지난해 4분기 전 세계 자동차 업체 1위에 오른 중국 자동차 업체 비야디가 전 세계에 수출용 자동차를 운반하기 위해 직접 건조한 ‘비야디 익스플로러1호’. 웨이보 캡처 “무역장벽이

im.newspic.kr

https://im.newspic.kr/B0V2Y8L

 

“우리 아빠 대학교수야”…470억 뜯어낸 여성, 결국 징역형

사진=프리픽(Freepik) [이데일리 권혜미 기자] 환차익으로 수익을 내주겠다며 피해자들에게 470억 원을 가로챈 40대 여성 A씨와 50대 여성 B씨가 실형을 선고받았다. 13

im.newspic.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