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로 공격한다는 것은

2024. 2. 12. 11:49블로그 운영 이야기

728x90
반응형
반응형
728x90

티스토리 운영하면서 처음 들어본 말이였습니다. 댓글로 공격하는 게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진짜인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스팸홍보성 댓글이 많이 왔다가긴 했지만, 그게 공격일거라고 생각을 못했는데요. 

포럼 활동하시는 친절한 분들이 알려주시기까지 하네요.

그렇게 공격을 한다고 그들이 얻어가는 것은 무엇이 있을까요 .

뭐, 여튼 요즘 댓글 관련해서도 이런저런 말이 상당히 많습니다. 댓글러들이 봇이다 라는 설과 댓글이 무의미하다고 하죠. 뭐 무의미해도, 로봇이여도 친절히 답변을 달아드리고 있습니다. 


연휴가 역시나 금방 순삭되듯, 엄청나게 빨리 지나가 버렸습니다. 무섭도록 빨리 흐르는게 시간인 것 같네요.

정말 빨리 신속하게도 지나가고 있습니다. 

글도 그만큼 많이 쌓여있을것이라 짐작이 됩니다. 지속적으로 무언갈 한다는 것은 그만큼 양이 비례해서 늘어나는 것을 의미하죠.

각자의 자리에서 각자의 본업을 열심히 달려가고 계실 이웃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안녕을 기원합니다. 

그럼, 24년도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ttps://im.newspic.kr/cnNbhRY

 

연휴 사흘째 오후, 설 귀경 행렬 본격화…'부산→서울' 6시간20분

[사진=연합뉴스] 연휴 사흘째인 11일 오후 귀경길에 오른 차들로 고속도로 곳곳에서 정체가 일고 있다.  한국도로공사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 기준, 전국 주요 도시에서

im.newspic.kr

https://im.newspic.kr/8B87qv8

 

'건물 3채' 서장훈, 매입 비용 밝혔다…농구+방송 수입 반반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건물주' 서장훈이 농구선수 시절과 현재의 수입을 비교했다. 11일 유튜브 채널 '스발바르 저장고'에는 '농구만 하던 애가 어쩌다 예능인이 됐어? [찐

im.newspic.kr

 

728x90
728x90